일본여행/도쿄, 관동 / / 2023. 12. 27. 14:13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 가는법

 

신주쿠는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숙소를 잡는 지역이다. 그래서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까지 가는 방법을 궁금해할 것이다.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까지 가는 방법은 크게 스카이라이너, 공항 리무진 버스, 나리타 익스프레스, 1300엔 버스, 액세스 특급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5가지 방법을 이용해 신주쿠까지 가는 방법과 장점, 단점을 소개한다. 본인의 여행 계획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서 이용하면 될 것이다. 

 

Klook.com

 

1. 스카이라이너

나리타 공항에서 스카이라이너를 타면 종점인 우에노역까지 환승 없이 편리하게 올 수 있다. 소요 시간도 약 40분밖에 걸리지 않아 빠르다. 우에노에서 JR 야마노테선으로 환승하여 약 20분 정도 타면 신주쿠역에 도착할 수 있어 총 소요 시간은 약 1시간이다. 스카이라이너 편도 가격은 2,570엔이고 우에노에서 신주쿠까지의 가격은 178엔이다. 요금도 많이 비싸지 않아 제일 추천하는 이동 방법이다. 공항에서 티켓을 살 수 있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여행 전 사전 온라인 예약을 해두길 바란다. 

 

➡️ 스카이라이너 할인 예매하기

➡️ 스카이라이너+도쿄 메트로 패스 할인 예매하기

 

 

2. 나리타 공항 리무진 버스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역까지 가는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30분 걸린다. 전철을 이용하면 반드시 1번 이상은 환승해야 하기 때문에 환승이 불편하다면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는 것도 좋다. 특히, 본인의 숙소가 신주쿠에 있는 '호텔 센츄리 서든 타워,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 하야트 리젠시 도쿄, 신주쿠 워싱턴 호텔, 파크 하야트 도쿄, 힐튼 도쿄, 호텔 선루트 플라자 신주쿠' 중 하나라면 위의 호텔을 지나는 노선이므로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버스 특성상 그날의 교통 상황에 따라 소요 시간이 예정보다 많이 걸릴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타야 한다. 공항 리무진 버스 가격은 편도 3,200엔이다. 티켓은 공항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을 하면 편리하고 할인도 되기 때문에 온라인 구매를 추천한다.

 

➡️ 나리타 공항 리무진 버스 할인 예매하기 

 

 

3. 나리타 익스프레스(넥스, NEX)

나리타 공항에서 넥스를 타면 신주쿠까지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다.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15분이다. 보통 신주쿠까지 가는 넥스의 가격은 왕복 6,500엔으로 아주 비싸지만 외국인 여행객은 왕복 4,070엔으로 이용 가능하다. 넥스를 이용할 때는 신주쿠행과 오후나행이 있으니 열차의 목적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타기를 바란다. 티켓은 공항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지만 온라인은 일본 홈페이지를 통해 해야 하고 할인이 따로 없기 때문에 일본어를 잘 못한다면 공항에서 현장 구매하는 것이 좋다. 넥스 왕복권은 사용기간이 14일이다. 그러므로 여행 기간이 14일을 넘는다면 넥스보다는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자.

 

➡️ 나리타 익스프레스 편도 예매하기

 

 

4. 공항 1300엔 버스(구. 1000엔 버스)

1300엔 버스를 타고 신주쿠까지 가려면 도쿄역까지 간 후 신주쿠까지 전철로 환승하여 이동해야 하고 시간도 약 1시간 30분으로 오래 걸리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전철은 도쿄 메트로 마루노우치선을 타거나 JR 야마노테선을 타고 신주쿠역에서 내리시면 된다. 버스 티켓은 공항에서 구매할 수 있다.

 

5. 액세스 특급

우에노행 액세스 특급을 타신 후 우에노에서 내려 JR 야마노테선으로 환승하여 신주쿠까지 가야 한다. 우에노까지 약 54분 우에노에서 신주쿠까지 약 30분, 총 소요시간은 약 1시간 20분 정도 걸린다. 액세스 특급의 가격은 1,300엔이고 공항 게이세이 카운터에서 티켓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편리성과 시간에서 메리트가 없기 때문에 우에노가 목적지라면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다. 

 

총정리

5가지 방법 중 1300엔 버스와 액세스 특급은 신주쿠까지 가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이 이용해야 할 큰 메리트가 없기 때문에  내가 추천하는 방법은 스카이라이너, 공항 리무진 버스, 나리타 익스프레스 중 하나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 중 본인이 무엇을 우선순위에 두는지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시간과 가격이 중요하다면 스카이라이너를, 환승 없는 편리성을 원한다면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선택하면 좋다. 그리고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기다리는 시간이 적은(짧은 배차 간격) 교통수단을 이용하고 싶거나 본인이 묵는 호텔이 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에 있다면 공항 리무진 버스도 상당히 좋은 선택지다. 

 

➡️ 스카이라이너+도쿄 메트로 패스 할인 예매하기

➡️ 나리타 공항 리무진 버스 할인 예매하기 

➡️ 나리타 익스프레스 편도 예매하기

 

 

 

Klook.com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